강과 숲이 사람과 자연과 하나되는 선운산골든캐슬

about_1.jpg

 

강과 숲이 사람과 자연과 하나 되는 선운산골든캐슬 방문을 환영합니다.

 

전라북도의 5대강인 인천강이 사람과 자연을 연결하는 생명의 젖줄이 유유히 흐르고 풍천장어로 유명하여 풍천이라 불리는 강 자락에 선운산골든캐슬이 소요산 산림경영모델 숲과 어우러져 신선한 공기, 갯골 따라 온 골바람, 심마니들이 약초가 많다 하여 고창 제일 약산의 명성에 맞게 식물의 다양성 풍부한 약초백화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 따라 행복을 걷는 질마재 신화가 있는 백리 길의 한 자락에서 소요산 전설의 이야기를 들으며 산행하는 등산로에 산속 깊이 숨겨놓은 연기제의 신비로움 품은 선운산골든캐슬에서 영혼의 깨어남을 체험 해보세요.

 

선생님은 선운산골든캐슬의 주인공입니다. 호남의 내금강 선운산, 람사르 습지와 세계자연유산 잠정 등록된 고창갯벌 속에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만돌·하전 갯벌체험마을, 미당 서정주시인의 육자배기 가락이 투박스럽게 우뚝 선 시문학관, 미슐랭가이드에서 최고의 평점을 받은 세계문화유산인 골인돌군 등 행복하고 편안한 가족단위 최고 관광지인 고창 속 선운사골든캐슬이 함께 있습니다.

 

선운CC·고창CC가 주변에 있어 골프를 즐기는 관광객의 안락한 잠자리를 보장하는 송림 숲속 숙박시설입니다.

또한 각각 개별적인 독립공간, 낚시터가 조성되어, 모임, 가족, 친구, 연인과 여행할 때 강과 숲속에서 자연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선생님의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